청계리버뷰자이 특별공급 경쟁률

청계리버뷰자이 특별공급 경쟁률입니다. 특별공급은 12월 11일 진행되었다. 320세대 모집에 해당지역 4504건, 기타지역 692건 청약 접수되었다. 가장 인기있는 주택형은 59A 타입이다.



청계리버뷰자이 특별공급 경쟁률


🤺 공급 유형별 경쟁률

생애최초‘에 가장 많은 청약 통장이 몰렸다. 청계리버뷰자이 특별공급 평균 경쟁률은 16.24 대 1 이다.


청계리버뷰자이 특별공급 청약결과



❤️ 주택형별 선호도

특별공급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주택형은 59A 타입이다.


청계리버뷰자이 특별공급 주택 선호도


👩‍👩‍👧‍👦 다자녀가구

청계리버뷰자이 다자녀가구 경쟁률은 ‘56% 미달‘ 이다


전체 경쟁률은 16 대 1을 기록했지만 다자녀가구는 78타입 제외하고 모두 미달되었다. 다자녀가구 모집이기에 작은 평형 선호도 떨어지는건 당연한것 같다. 78타입 역시 1.2 대 1로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


청계리버뷰자이 다자녀가구 경쟁률


🤵🏻👰🏻 신혼부부

청계리버뷰자이 신혼부부 경쟁률은 ‘7.7 대 1‘ 이다.


84타입 경쟁률이 52 대 1로 가장 높았다. 다음으로 78 타입니다. 실제 모델하우스를 둘어보면 59타입은 좀 작다는 느낌이었다. 주거 만족성을 위해 조금 여유있는 84타입을 더 선호했던것 같다. 미달 없이 모두 해당지역 (서울)에서 마감되었다.


청계리버뷰자이 신혼부부 경쟁률


☝🏻 생애최초

청계리버뷰자이 생애최초 경쟁률은 ‘47 대 1‘이다.


생애최초는 소득기준에 해당하는 청약자에서 추첨으로 입주자를 선정해서 특별공급에서 가장 인기 많은 유형이다. 다자녀가구, 신혼부부, 노부모부양은 그 타켓이 명확하나 생애최초에 청약하는 타겟은 범위가 넓다. 그리고 청약 목적도 실거주, 투자 목적으로 접근하는 청약자도 많다. 전체 경쟁률은 47 대 1이다. 59A와 59B 타입은 90 대 1을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청계리버뷰자이 생애최초 경쟁률


👴🏻👵🏻 노부모부양

청계리버뷰자이 노부모부양 경쟁률은 ‘2 대 1‘ 이다.


전 평형 해당지역 (서울)에서 마감되었고 평균 경쟁률은 2 대 1이다. 78타입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청계리버뷰자이 노부모부양 경쟁률


특별공급 경쟁률은 내일 (12월 12일)있을 일반공급 1순위의 선행지표다. 특별공급에서 선호하는 주택형과 경쟁률 참고해서 1순위 청약 전략 세우는세 활용하기 바란다.




함께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